3월 해외여행 비수기를 앞두고 저렴한 항공권 예약을 하고 싶다면 지금 예매해 보는 것이 어떨까
G마켓은 3월 6일부터 15일까지 진에어와 함께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.
예약날짜 : 3월 6일~3월 15일(10일간)
탑승날짜 : 10월까지(출발일을 지정할 수 있는 얼리버드 항공권)
다양한 혜택으로 진행되는 G마켓 얼리버드 항공권 이벤트
먼저 출발일에 따라 진에어 전 노선 얼리버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. 이달까지 출발하는 전 노선 예매 시 4만 원 할인 쿠폰을 준다. 단, 80만 원 이상 결제 할 때 사용할 수 있다.
4~10월 출발하는 항공권 상품에 대해서는 최대 5만 원 즉시 할인혜택도 제공한다.
이번 프로모션은 항공권 이외에도 항공구매고객에 한하여 5% 중복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까지 지급해 준다
20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 원 할인이니 많은 혜택을 보고 구매가 가능하다.
아이랑 가기 좋은 여행지인 마카오, 괌 항공권도 20만 원부터 시작되고 지방에서 출발하는 사람을 위한 지방출발 항공권도 이벤트 항공권에 포함되어 있어 조건에 맞게 이용할 수 있다.
동남아 여행으로 많이 가는 방콕을 검색해 보았다 5월 8일~15일 기준으로 위탁수화물 15kg 포함해 최저가 328,3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공동구매항공권이나 임박항공권에 비해 날짜도 넉넉해서 여유 있는 여행을 즐겨하는 사람들에게는 더 좋은 항공권이다.
해외여행을 앞두고 이벤트 항공권, 특가 항공권을 알아보고 있는 사람이라면 3월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 이벤트 중인 G마켓을 이용하면 저렴한 가격에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.